본문 바로가기

음식조리법정리

매실 씨 빼는 방법 매실씨 빼는법

반응형

매실 씨 빼는 방법 매실씨 빼는법(도구,기계,가위)

그동안 우리집 매실 씨빼는 방법은 늘 칼집을 내서 홍두깨로 두드려 씨앗을 제거했어요 ㅜㅜ 

아랫집에 혹시 피해를 줄까봐 노심초사 ,,, 걱정했어요

 


칼로 도려내면 손에 물집도 생기고 힘들었죠

그런데 이걸 사고나서 얼마나 편해졌는지
매실씨빼는방법 자체가 이도구와 통이 있으면
매실과육과 씨앗이 분리되니 신세계 랍니다.


그동안의 걱정과 고생이 한방에 싹 날라가네요

신기한게 중국산이 아니에요;; 우리나라 상품이구요

 


저는 사이즈가 고민이어서 대사이즈 특대사이즈를 샀는데 나쁘지 않았아요.. 

윗쪽은 구멍이 작지만 아래쪽은 구멍이 커져서 떨어져 나간 

 

과육이 꽤 있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mkinfinity/products/8291092391

좋은습관 매실씨빼는기계+받침통 세트 도구 씨빼기 빼는법 제거기 씨앗 가위 다이소 대흥 : 더

좋은습관 매실씨빼는기계+받침통 세트 도구 씨빼기 빼는법 제거기 씨앗 가위 다이소 대흥

smartstore.naver.com


하지만 나무망치로 깨거나 칼로 도려내는 것만큼,,
고생값을 생각하면 그정도는 상관없었네요
손해정도는 충분히 감수할수있죠!!

이제 장아찌를 담그는것 ㅋㅋ 자신있어요!
매실씨빼는방법 꼭 사용해보시길!!

반응형